[이로운넷/0805] “온라인 판로 개척할 강원도 마을기업, 모여라” > 보도자료 | 강원특별자치도사회적경제지원센터
 

[이로운넷/0805] “온라인 판로 개척할 강원도 마을기업, 모여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강원도사회적경제지원센터 작성일21-08-09 16:51 조회1,019회 댓글0건

요약글

요약글 :

본문


“온라인 판로 개척할 강원도 마을기업, 모여라” 


강원도사회적경제지원센터, ‘2021 온라인 유통채널 맞춤형 마을기업 판로개척·프로모션 지원사업진행

11일 온라인 설명회 개최

 

강원도사회적경제지원센터(이사장 이길주)가 오는 13일까지 도내 마을기업을 대상으로 ‘2021 온라인 유통채널 맞춤형 마을기업 판로개척·프로모션 지원사업참여기업을 모집한다.

 

온라인 유통채널인 쿠팡에 맞춘 마을기업 판로개척 및 프로모션 등 전략 지원으로 마을기업의 매출액 증대 및 인지도 확대를 목표로 한다.

 

지원 내용은 제품 상세페이지 제작 및 개선 쿠팡 입점 쿠팡 프로모션(상품 노출, 할인쿠폰 발행 등)이다. 별도로 기업이 제품 상세페이지 제작 및 개선을 하지 않고자 하는 경우, 마을기업 모집 개수와 관계없이 추가 지원할 방침이다.

 

센터는 도내 마을기업의 사업 참여도를 높이기 위해 온라인 설명회를 진행한다. 사업 추진 방향과 온라인 유통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내용으로 지난 4일 개최했으며, 오는 11일에도 열린다.

 

강원도사회적경제지원센터 이강익 센터장은 도내 마을기업들이 원하는 실질적인 판로 확대·프로모션 등의 지원을 통해, 마을기업들이 사업 전문성 강화와 매출액이 증대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업신청은 오는 13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마을기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