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경제신문/1005] 보훈공단, 사회적경제 기업 돕는 '핸드인핸드' 캠페인 동참 > 보도자료 | 강원도사회적경제지원센터

 

 

[자유경제신문/1005] 보훈공단, 사회적경제 기업 돕는 '핸드인핸드' 캠페인 동참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강원도사회적경제지원센터 작성일20-10-06 16:12 조회34회 댓글0건

요약글

요약글 :

본문

 

보훈공단, 사회적경제 기업 돕는 '핸드인핸드' 캠페인 동참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이사장 양봉민)은 코로나19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사회적경제 기업과 소상공인을 돕기위해 '핸드인핸드'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5일 밝혔다. 

 

'핸드인핸드'캠페인은 지명을 받은 참가자가 사회적경제 기업 상품을 구매해 다음 참가자에게 전달하고 SNS로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현재까지 건강보험심사평가원, 국민건강보험공단, 원주시청 등 다수의 기관이 참여했다.

 

대한석탄공사 이사장으로부터 지명을 받은 최혁진 관리 이사는 본사가 위치한 강원 지역 생산품인 인제 황태채 세트, 강원 잡곡 세투, 정선 곤드레 세트를 구입하고, 후속 주자로 우병렬 강원도청 경제부지사, 지은희 원주시사회복지협의회장, 김영하 원주YMCA 사무총장을 지명했다.

 

최혁진 관리 이사는 "코로나19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들에게 이번 캠페인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사회적경제 기업 생산품 구매를 촉진할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들을 마련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공단은 본사를 중심으로 전국 소속기구에서 1억 4천만원가량의 전통시장 물품 구매 및 사회복지시설 후원을 시행하고, 매달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소상공인을 위한 착한 선결제 캠페인 전국적 시행, 안산사업소 임대료 50% 확대 인하 등 지역 상생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출처: 자유경제신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